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퓨,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6.02.01 09:17 기사입력 2016.02.01 09:17

댓글쓰기

-치아씨드, 올리브, 아로니아, 마누카 허니, 그린티 등 피부에 좋은 슈퍼푸드 함유

어퓨,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를 출시했다.
어퓨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는 치아씨드, 올리브, 아로니아, 마누카 허니, 그린티 등 피부에 좋은 슈퍼푸드가 함유됐다. 각각의 제품마다 강점이 달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치아씨드 아쿠아 크림은 수분 저장고로 잘 알려진 치아씨드 성분이 포함됐다.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흡수가 잘되고 촉촉하게 발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준다. 올리브 퍼밍 크림은 지중해 대표 장수 음식인 올리브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건강한 탄력과 윤기를 제공한다.

녹차 성분이 함유된 그린티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마누카 허니 리치 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푸석한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준다.
어퓨는 슈퍼 푸드 크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내 피부와 궁합이 맞는 슈퍼 푸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다리 타기로 푸석한 피부, 수분 부족,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 등 다섯 가지 피부 고민에 따라 알맞은 크림을 찾아 댓글을 남기면 된다. 10명을 추첨해 선물로 해당 제품을 보내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