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티파니, 래퍼 그레이와 열애 중… 그레이가 누구?

최종수정 2016.01.29 07:28 기사입력 2016.01.29 07:23

댓글쓰기

그레이, 티파니. 사진=스포츠투데이 DB

그레이, 티파니.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27)가 래퍼 그레이(30)와 열애 중이다.

오늘(29일) 한 매체는 다수의 가요 관계자들 말에 따라 티파니와 그레이가 3개월째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음악 작업 중 처음 만났다. 티파니가 자신의 솔로 앨범을 논의하기 위해 AOMG 소속 프로듀서 차차말론과 여러번 만났고, 이 과정에서 AOMG 소속인 래퍼 그레이와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에게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은 채 보통의 20대 연인들처럼 연애 중이다. 두 사람 모두 음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남달라 빠르게 가까워졌다는 설명이다.

이에 SM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다. 티파니가 미국에서 살다 온 데다 털털한 성격이라 스킨십에 거리낌이 없을 수 있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레이는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깜빡'으로 데뷔해 2013년 곡 '위험해', 2015년 곡 '하기나 해'를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레이는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도 정평이 나 있다. 준수한 외모로 넓은 여성 팬덤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