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8일 자정! 피에스타 예지, 첫 맥시 싱글 공개 초읽기

최종수정 2016.01.27 18:49 기사입력 2016.01.27 18:20

댓글쓰기

피에스타 예지 싱글 앨범. 사진=피에스타 페이스북.

피에스타 예지 싱글 앨범. 사진=피에스타 페이스북.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28일 자정 첫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을 발매한다.

예지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급부상한 인물. 예지의 포어사이트 드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가 넘치는 예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예지가 앞으로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할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가득 담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타이틀곡 ‘사이다’는 사이다같이 톡톡 쏘는 예지 특유의 랩이 돋보이는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솔직하게 하고픈 말은 다 하는 예지의 캐릭터가 그대로 가사에 담겨있다. 라이머가 특별히 코러스에까지 참여하며 곡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고 한다.

한편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27일 오후 11시에는 피에스타 V앱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피에스타 근황 토크 및 팬들과의 Q&A, 그리고 예지 솔로 앨범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