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신작 슈팅게임 '스테리나이츠' 스페셜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1.27 17:10 기사입력 2016.01.27 17:10

댓글쓰기

모비, 신작 슈팅게임 '스테리나이츠' 스페셜 쿠폰 추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게임 ‘스테리나이츠’ 쿠폰으로 등록하면 3만젬, 100위시로 구성된 2만3000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스테리나이츠'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쏟아지는 탄막을 헤쳐 가며 적을 물리치는 횡 스크롤 방식의 모바일 슈팅게임이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다이나믹한 기술로 적의 공격을 튕겨 내거나 거대 보스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등, 콘솔 게임에서 느낄 수 있던 스릴과 액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며 엔딩까지 진행하는 '스코어 모드'와 거대 보스와의 대전을 즐기는 '맵 모드' 및 '랜덤 모드', 게임 내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한다.
작년 12월 출시된 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핫이슈'에 등극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지난 13일에는 ‘맵 모드’의 여섯 번째 파트를 오픈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