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부문 대상
GS홈쇼핑은 오랜 영업 노하우와 우수 상품을 경쟁력으로 아시아 시장을 석권하고 이를 발판으로 명실상부 세계 1위 온라인 유통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인도, 태국,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터키,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8개국에 진출,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 및 중동으로 시장을 넓히고 세계 1위 홈쇼핑으로 도약하고 있다.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직접 구매해 해외 합작홈쇼핑에 직접 수출, 해외사업 안정화와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확대, 글로벌 동반성장을 이루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