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지와인, 설 맞이 고급와인 선물세트 13종 출시

최종수정 2016.01.22 10:40 기사입력 2016.01.22 10:40

댓글쓰기

이지와인, 설 맞이 고급와인 선물세트 13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이지와인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절 특별선물 와인세트 1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와인 명절 특별선물세트는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와인인 ‘캘러웨이 하이브리드’ 세트와 이탈리아 남부가 자랑하는 고품격 와인 ‘베끼아토레 세트’ 등 이지와인의 대표와인 13종이다.
한국 최초로 출시한 하이브리드 와인 ‘캘러웨이 하이브리드 와인세트’는 진판델, 쉬라, 템프라닐로 등 3개 품종으로 만든 하이브리드 레드, 비오그니어, 피노 그리시오, 세미용 등 3개 품종으로 만든 하이브리드 화이트로 구성됐다. 각각 화려한 과일 향기와 훌륭한 구조감, 오랫동안 혀와 목을 자극하는 긴 여운이 특징이다. 가격은 12만5000원

국내 300세트 한정으로 준비된 ‘발디비에소 카발로로코 세트’는 최고의 블랜딩으로 와인을 만드는 전세계 유일의 솔레라양조법으로 제작된 와인이다. 6000병 한정 생산된 칠레의 최고급 와인 ‘카발로로코 No.16’과 ‘카발로로코 그랑크뤼 아팔타’ 구성으로 20년 이상 장기 보관이 가능해 와인애호가들에게는 높은 관심을 모으는 세트다. 가격은 37만원.

이탈리아 남부가 자랑하는 고품격와인 ‘베끼아토레 세트’는, 복합적인 베리향과 화려한 빛깔이 일품인 ‘베끼아토레 살리스 살렌티노 로소’와 열대과일향이 묻어나는 긴 여운이 특징인 ‘베끼아토레 샤도네이’로 구성했다. 가격은 8만5000원.
‘미션서드 세트’는 프랑스의 랑그독 루씨용이 낳은 최고의 와인으로, 달콤하고 복합적인 풍미와 상큼한 과일향이 매력적이다. 미션서드 시리즈는 2015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국내 유명 특급 호텔의 연회와인으로 사용되고 있다. 가격은 7만1000원.

이외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히딩크 감독이 사랑하는 와인으로 유명한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메를로,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최고급 스파클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그랑꾸베 1531, 오리지널 골프와인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 등 2만원대~10만원대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세트를 전국 유명 주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석우 이지와인 대표는 “우리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최근 한국에 최초로 출시된 하이브리드 와인과 더불어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발디비에소 등 고품격의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