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나-달빛도적단 “프리오픈 일정 확정”

최종수정 2016.01.20 11:06 기사입력 2016.01.20 11:06

댓글쓰기

<루나-달빛도적단 프리오픈 포스터>

<루나-달빛도적단 프리오픈 포스터>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프리오픈 확정
3일간 15시∼24시까지 게임 접속 가능
1월 24일까지 사전예약자 푸짐한 선물


[아시아경제 문승용]2016년 새해 첫 MMORPG ‘루나-달빛도적단’의 사전예약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프리오픈 일정이 확정됐다.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가 국내 퍼블리싱하고 BH게임즈(대표 우상희)가 개발한 캐주얼 MMORPG 루나-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오픈은 iMBC에서 운영중인 플랫폼 ‘겜씨’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오픈 기간 동안 매일 15시부터 24시까지 서버가 오픈된다. 프리오픈에 앞서 진행 중인 루나-달빛도적단의 사전예약이벤트는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호루라기’ 아이템을 100% 확보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중 200명을 추첨해 iMBC 내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문화캐시 10,000원권’도 증정하고 있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루나-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 일정을 알릴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며 “프리오픈을 앞두고 콘텐츠와 서비스 환경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최적화된 시스템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프리오픈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 루나-달빛도적단의 다양한 재미를 만끽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루나-달빛도적단은 동화 같은 판타지 세상을 담은 캐주얼 MMORPG로 이야소프트의 히트작 ‘루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추억과 재미를 간직한 게이머들을 위해 전작의 강점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PvP 모드를 통한 무한 경쟁이 가능하도록 개발되고 있다.

2016년 새해의 첫 MMORPG 루나-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과 게임 정보,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iMBC의 ‘루나-달빛도적단’ 홈페이지(lu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