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먼팩토리, iOS에 이어 안드로이드 전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성호]

완성도 더욱 높아진 안드로이드 버전 금일부터 다운로드 시작!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지난해 iOS버전으로 선보여 기대를 넘어선 흥행을 보여준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가 완성도를 한층 높인 안드로이드 버전을 전격 출시한다.
스마트폰게임 전문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원시시대의 부족마을을 경영하는 색다른 재미의 게임 ‘휴먼팩토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휴먼팩토리, iOS에 이어 안드로이드 전격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휴먼팩토리’는 원시 마을의 부흥을 목표로 주민들의 생로병사를 책임지는 성장형 육성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종 자원 생산과 몬스터 사냥으로 경험치를 획득해 주민들을 육성할 수 있고, 미혼의 남녀 주민들끼리 결혼을 시켜 마을 인구 수를 늘려갈 수도 있다.
특히 iOS 버전은 출시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로 무료 게임 매출 부문 10위권을 고수한 바 있으며 SNG 요소 및 친구와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에 호평이 계속되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이다.

또 6월 18~21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배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열린 전 세계 ICT 산업의 기술·제품이 총 집결하는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3)’에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콘텐츠로 전시돼 참석한 세계 각국의 관람객으로부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먼저 일정기간 최고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겐 명품 지갑 및 가방과 백화점상품권이, 서버전쟁을 통해서는 각 서버를 빛낸 1등에게 지갑 또는 허리띠 상품이 제공된다. 또 게임 내 인기남·인기녀로 선발되면 모바일상품권과 게임 내 보석을 받을 수 있다.

참신한 원시마을 경영을 통해 게임 속 세계에 푹 빠져볼 수 있는 ‘휴먼팩토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hf.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호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