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산강 조망특권 프리미엄,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 견본주택 성황리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진아리채리버힐즈

진아리채리버힐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신 트렌드 4베이 혁신평면 설계로 만나는 28층 랜드마크 아파트

광주광역시 마륵동 162-5, 상무역 1번 출구 앞쪽에 견본주택을 개관한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픈 첫날인 1월 15일 금요일 하루에만 5천여 명의 인파가 몰려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기존 수완 1, 2, 3차와 상무지구 등을 통해 최고의 품질력과 공신력은 물론 높은 가치와 프리미엄으로 고객의 인정을 받아 온 건설전문기업, 진아건설이 광주 운남지구에서 또 한 번 그 저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는 광주 운남지구에 20년 만에 새롭게 탄생하는 최신 트렌드 아파트로써 운남지구 프리미엄 아파트시대를 리드해 나갈 28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우뚝 선다.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84㎡ 단일평면 462세대 단지로 조성될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는 쾌적한 정남향위주 단지배치는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탁트인 조망권 및 일조권을 극대화 한 전세대 4베이 혁신평면과 품격높은 인테리어로 관심을 모으며 이미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광주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운남지구는 가까운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하나로클럽,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등 편리한 쇼핑환경과 미래아동병원, 우체국, 은행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인근 수완지구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또한, 영산강의 사계를 만끽할 수 있는 조망권 프리미엄은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만의 놓칠 수 없는 매력포인트이다. 전망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말이 생길만큼 조망권은 아파트 프리미엄을 결정하는 최대의 변수가 되기도 하는 요즘인만큼 영산강 조망권을 한 눈에 품을 수 있는 아파트만의 프리미엄과 가치는 더욱 명백하다. 더구나, 단지 좌측 및 단지 바로 앞 조성예정인 근린공원 등 단지를 둘러싼 친환경 웰빙아파트로도 그 가치를 높이 평가받고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임방울대로, 무진로, 제2순환도로, 호남고속도로, 광주-무안간 고속도로 등 광주시내 전역은 물론 시외로도 막힘없는 사통팔달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특히, 사업지 반경 500M내 지하철 2호선 개통(2단계/2023년 개통예정)에 따른 교통호재 또한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만의 교통프리미엄을 더해 줄 것이다.

자녀들을 위한 안전한 통학환경도 빼놓을 수 없겠다. 사실, 학부모 수요자들의 경우 가까운 통학환경은 최대의 관심사이다. 단지와 바로 인접한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는 단지 앞 마지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의 편리한 통학환경은 물론 운남지구내 운남초, 금구중, 운남고 등 초, 중, 고등학교를 모두 품고 있다.

이렇듯 전망이면 전망, 교통이면 교통, 교육이면 교육...의 모든 프리미엄을 다 갖춘 아파트라야 진정한 프리미엄 아파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는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진아리채가 짓는 운남지구 랜드마크 아파트로써의 미래가치는 물론 이미 수완, 선운, 상무지구 등을 통해 광주시민의 신뢰와 믿음을 쌓아온 진아건설의 2016년 첫 야심작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

품질은 최신형으로, 가격은 실속형으로 조성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만큼 보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만나게 될 프리미엄 진아리채는 토지계약 100%로 안심할 수 있고, 2016년 연내 착공이 예정되어 있어 일반분양 아파트와 큰 차이가 없는 빠른 입주가 가능하여 실수요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현재 선착순 계약중으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주말 내내 이어질 전망이다.

분양문의 062-375-9400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