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암군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회 연시 총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암군 군서면(면장 박종대)은 지난 12일 군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과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영암군 군서면(면장 박종대)은 지난 12일 군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과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회 연시 총회 성료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군서면(면장 박종대)은 지난 12일 군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과 새마을남녀지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군서면 박미아 팀장에 대한 감사장 전달을 시작으로 이복기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이완자 새마을부녀회장, 박종대 군서면장 등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군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복기 회장과 군서면 부녀회 이완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봉사해 주신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하다”며 올해도 살기 좋은 군서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박종대 군서면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이 이룩한 발전상은 실로 눈부신 성과였으며, 그 중심에는 ‘잘살아보세’라는 외침에 담긴 새마을운동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를 통해 물질적 풍요를 이루었고 이제는 정신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는 뉴새마을 운동을 통해 새마을운동이 새로운 도약을 할 시기라고 생각하며, 여러분들의 노력을 통해 이루어지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