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딸기라 알딸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선강]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딸기라 알딸딸’

부라더#소다 계절 한정판 ‘#딸기라 알딸딸’

AD
원본보기 아이콘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신개념 탄산주 ‘부라더#소다’가 딸기를 담은 계절 한정판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을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부라더#소다의 계절 한정판 첫 제품으로 딸기가 제철인 1월부터 5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부라더#소다는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소다 맛과 탄산을 첨가, 이색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기존 부라더#소다의 특징에 제철 과일인 딸기 맛을 더해 계절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톡 쏘는 탄산과 부드러운 크림, 딸기 과즙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더욱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병 디자인은 부라더#소다와 동일한 750ml 용량의 투명 페트병에 파스텔 핑크색을 입혀 시각적으로도 크림딸기 맛을 특색 있게 표현했다.

잎새 모양 라벨도 이에 맞춰 파스텔 핑크색을 적용했으며, 잎새 라벨 주변의 탄산 기포로 ‘부라더#소다’만의 청량감과 상쾌함을 살렸다.

여기에 부라더#소다의 주 소비층인 2030 젊은 소비자들을 고려해 ‘#딸기라 알딸딸’이라는 네이밍으로 딸기맛과 낮은 도수라는 속성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은 부라더#소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라더#소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의 알코올 도수는 3도, 출고가는 1292원으로 기존 부라더#소다와 동일하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