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다, 중국판 '나가수'서 최고점수…왕중왕전 진출

최종수정 2016.01.04 12:24 기사입력 2016.01.04 12:24

댓글쓰기

바다 중국판 나가수 출연. 사진=디오션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다 중국판 나가수 출연. 사진=디오션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바다가 중국판 '나가수'에서 최고점수를 받아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마이왕정빠' 결선 2라운드에서 가수 바다는 중국의 유명 가수 겸 배우였던 매염방 원곡의 '석양지가'를 불러 최종 6인에 들었다.

바다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매염방이 암으로 사망하기 전 마지막 콘서트 무대를 완벽하게 재연해 심사위원과 방청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결산 1라운드에서 파워풀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로 극찬을 받은데 이어 이번 결선 2라운드에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왕중왕전 6강에 안착했다.

바다는 노래 직후 인터뷰에서 "원곡 가수 매염방에 대한 존경심을 담아 불렀다"며 "매염방의 마지막 콘서트 무대의상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의미는 그분에 대한 존경심이자 팬분들 한분 한분과 결혼하는 마음처럼 가까워지는 느낌을 갖고자 하는 마음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왕정빠'는 중국 화남 지역 최대의 공중파 방송사인 광동 방송에서 중국과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의 실력파 가수들을 초청해 경연을 펼치는 중국 광동판 '나는 가수다'로 중국 화남 지역 최고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