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자생추나베개, 새해 맞이 꿀잠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1.04 10:28 기사입력 2016.01.04 10:28

댓글쓰기

자생추나베개, 새해 맞이 꿀잠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기능성 맞춤 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는 숙면으로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숙면 노하우 제공 및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꿀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22일까지 진행되는 '꿀잠 노하우 스크랩 이벤트'는 유독 긴 겨울 밤에 편안하고 깊이 잠드는 수면 팁을 공유하는 것으로, 자생추나베개 홈페이지(www.chunapillow.co.kr) 내 숙면을 취하는 법을 소개한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덧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3명의 당첨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1등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2등 10명에게는 텀블러와 허브티 세트를, 3등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0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29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자생추나베개는 1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5만원 상당의 캘리그라피 커버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생추나베개 에어셀 싱글 구매 시 커버 1장을, 더블 구매 시엔 2장을, 가족세트 구매 시엔 4장을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자생추나베개 관계자는 "숙면을 통해 2016년 한 해를 건강하게 출발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숙면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와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