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 인기리 종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위메프는 뷰티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개최한 뷰티페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페어는 한 해 동안 제품력만으로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브랜드 아가타, 시크릿 에이지, 카미안느의 인기 아이템으로 진행됐으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희 원장이 직접 나선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아가타의 스킨 리터닝 파운데이션&립크레용과 카미안느의 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커버 케어 솔루션, 시크릿 에이지의 슈멜츠 알엑스 얼티메이트 링클 코렉터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위메프는 이번 뷰티페어 행사 수익 일부를 IOM이민정책연구원에 기부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뷰티랭킹쇼를 진행해 중국에도 K-뷰티 콘텐츠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