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타파웨어, '보온 티 텀블러' 출시

최종수정 2018.09.10 00:45 기사입력 2015.12.07 09: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보온 티 텀블러' 2종을 12월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보온 티 텀블러'는 따뜻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보온 텀블러다.

이 제품의 용기는 이중으로 제작되어 내부와 외부 사이의 진공막이 두터워 단열효과를 극대화하여, 6시간 이상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음료를 마시는 입구는 열전도가 되지 않도록 플라스틱 링으로 제작되어 따뜻한 음료도 바로 입을 대고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타파웨어만의 강력한 밀폐력으로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고 다녀도 음료가 샐 염려가 없어 휴대하기 좋다.

가장 큰 특징은 '거름망'으로, 오랜 시간 우려먹거나 짧은 시간 우려먹는 차의 종류에 따라 이를 조절하여 활용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우려야 하는 대추차, 생강차, 모과차 등을 마실 때에는 내용물과 따뜻한 물을 보온병에 넣은 뒤 차를 우려 준다. 음료를 마실 때 내용물이 거름망에 걸러지기 때문에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짧은 시간 동안 우려야 하는 홍차, 보이차 등은 거름망 위에 넣고 물을 붓는다. 차가 우려진 후 거름망을 빼고 마시면 편리하다.

타파웨어 '보온 티 텀블러'는 12월 한 달 동안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한 달 간 레드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