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데일리주스’ 신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주스의 디자인은 신선한 주스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해 파리바게뜨 데일리주스의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표현했다. 새로운 유리병 용기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해 그 의미를 더했다.
멘디니는 데일리주스 외에도 지난 10월 SPC그룹 70주년을 기념, 파리바게뜨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잔, 유리잔, 우산, 수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 30종을 디자인한 바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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