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청정원, 이원일 셰프 광고 모델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식 전문가 이원일 셰프 모델로 선정…다양한 활동 펼칠 예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액상 자연조미료 ‘요리에 한수’ 및 장류 제품 홍보 모델로 이원일 셰프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원일 셰프는 쿡방 열풍을 이끌고 있는 TV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맹활약을 보여 주고 있는 인기 셰프로, 최근 대세 셰프들 중 유일한 한식 전문가다. 이러한 점이 우리 전통 장류의 대표 기업인 대상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이원일 셰프는 ‘요리에 한수’ 광고 모델로서 냉장고를 부탁해 속 요리 대결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TV 광고를 최근 공개했으며, 더욱 다양한 모습이 담긴 바이럴 영상도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원일 셰프가 요리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한 요리에 한수는 대상의 전통 양조간장 발효 기술과 조미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액상 자연조미료로, 어떤 요리에든 ‘한수(한 스푼)’을 더하는 것 만으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준다. 올 1월 제품 출시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하반기 점유율(7~9월, 링크아즈텍 기준)에서 업계 제품 중 유일하게 플러스 성장을 기록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청정원도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공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TV 광고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바이럴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매장에서도 대규모 샘플링과 함께, 이원일 셰프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물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이원일 셰프는 요리에 한수 광고 모델로서뿐만 아니라 장류 전문가로 직접 현장에서 소비자들도 만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청정원 노하우 위크 마지막 날 ‘장류 활용 집밥 레시피’ 라는 주제로 이원일 셰프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청정원 요리에 한수와 장류를 대표하는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