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1년 핀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장인정신, 실용성을 바탕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딸라는 국내 진출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지속적인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 중 DDP 살림터 살림1관에 위치한 이딸라 기프트숍에 마련된 PC 및 프린터기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타이핑한 작품은 출력하여 소장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살림2관에 위치한 이딸라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딸라는 핀란드 이딸라 지역의 유리공장에서 출발하여 오늘날 예술품,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테이블웨어 등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 달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를 기념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이딸라 카페 '카페 디자인 랩 by 이딸라'를 열었다. 이딸라는 DDP 기프트숍과 매장,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iittala)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