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가정배달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10월 한 달간 ‘새벽목장’ 음용 고객 1000명에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증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매일유업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다이렉트가 가정배달 프리미엄 우유인 ‘새벽목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다이렉트에서는 10월에 ‘새벽목장’을 음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30봉(40g)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신규로 새벽목장을 신청하는 고객 500명과 기존에 새벽목장을 음용하고 있는 고객 500명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 모두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새벽목장’은 갓 짠 우유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목장에서 공장까지 원유가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12시간 생산 시스템’인 하프데이시스템(Half-day system)으로 우유의 신선함을 담았다. 주문은 매일유업 고객센터(1588-1539),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maeil.com)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