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프로모션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경동나비엔 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부부의 신혼살림에 도움을 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온수매트‘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나비엔 메이트 10월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 결혼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혼수가전으로 꼽히는 온수매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혼 살림살이 준비로 분주한 예비부부를 위해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풀HD OLED TV, 냉장고, 청소기 등 2000만원 상당의 혼수품까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총 200명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15일이다.

‘국가대표 보일러가 만든 또 하나의 보일러’를 슬로건으로 내건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우리나라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이 자랑하는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했다.
매트부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으며, 온수매트의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는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온도를 구현했다. 끓는 물로 뜨거운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니라 온돌처럼 은은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 때문에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간 온수매트의 문제점으로 제기되던 저온화상 문제도 말끔히 해결했다.

더불어 나비엔 메이트는 수면 구간별로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모드까지 지원해 보조 난방 제품의 하나로 인식되던 온수매트를 우리의 건강한 삶을 만드는 생활건강 솔루션으로 진화시켰다.

또한 건강을 고려해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호스와 커버의 미끄럼 방지 소재로 활용해 유해물질 걱정이 없다. 100% 순면 소재 로가닉(Rawganic) 커버가 호스의 배김이 없는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해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소비자의 건강과 감성 품질까지 고려했다. 덕분에 지난달 중순부터 진행되고 있는 홈쇼핑에서도 연일 큰 호응을 얻으며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과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더블형은 38만8000원, 싱글형은 36만8000원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