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범군민 추진위 본격적인 활동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위원장 김성)는 지난 7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군민의 지지와 공감대 확산을 위한 ‘범군민 추진위원회 분과위원장 회의’를 개최했다.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위원장 김성)는 지난 7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군민의 지지와 공감대 확산을 위한 ‘범군민 추진위원회 분과위원장 회의’를 개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장흥군 상황실서 분과별 위원장 재구성 및 운영 효율화 방안 논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위원장 김성)는 지난 7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군민의 지지와 공감대 확산을 위한 ‘범군민 추진위원회 분과위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성 군수와 곽태수 군의회 의장(추진위원장)을 비롯한 24명이 참석한 이날 분과위원장 회의에는 박람회 범군민 추진위원회의 운영 효율화 방안에 논의 했다.

박람회 범군민 추진위원회는 총 22개 분과로 구성하여 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 및 운영 전반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군민과 향우 등 일반인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대대적인 홍보활동 지원을 하게 된다.
김성 군수는 “우리군의 미래 신성장 동력사업과 의료산업의 기반이 될 통합의학을 위해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박람회 성공을 향해 적극 앞장서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진위원장을 맡은 곽태수 의장은 “장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가치 상승을 위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범군민 추진위원회가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준비를 마침으로써, 지역사회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을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