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다음카카오는 16일 모바일 소셜 영상 서비스인 '카카오TV'를 출시했다.
카카오TV는 친구들과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대화하면서 동영상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함께 보고 싶은 영상도 카카오톡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여러 독점 콘텐츠도 제공한다. 여러 셀럽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선보이는 스토리테링 콘텐츠 엠넷 디지털랩과 엠카 직캠중독 등이 대표적이다.
반면 통신 3사의 모바일 IPTV와 티빙 등이 주력하는 지상파 혹은 케이블 실시간 방송채널은 빠졌다. 드라마 다시보기 등 유료 VOD(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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