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스마트 TV, 디지털 캠페인 힘입어 브라질 점유율 40%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삼성전자가 디지털 캠페인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브라질 스마트 TV 시장에서 점유율 40%(GfK, 금액 기준)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지난해부터 중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제작한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Always on' 영상 조회수는 '싱글 대디 1편'은 지난해 11월부터 8주간 중남미에서 7000만, '아빠 사랑 2편' 올해 3월부터 8주간 중남미에서만 8000만 조회수를 각각 돌파했다.
'Always on' 캠페인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편과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아빠 사랑' 편을 통해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잘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싱글 대디의 사랑' 편에서는 스마트 TV의 삼성 링크, 스마트뷰 기능을 활용해 엄마와 떨어져 있는 딸의 공연 준비를 돕는 이야기를 전했다. 스마트 TV를 활용하면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반대로 스마트폰 콘텐츠를 TV에서도 볼 수 있다.

'아빠 사랑' 편에서는 스마트 TV를 통해 생일 잔치 준비를 배우고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에게 생일 잔치를 해주는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삼성전자는 중남미 지역에 가족 또는 친인척을 조국에 두고 타국에서 일하거나 가족을 이끌고 타국으로 이민하는 사례가 빈번하다는 것에 착안, 스마트 TV의 기능을 활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간의 사랑을 연결해 주는 감성적 내용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공략했다. 이어 하반기에 3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TV 캠페인 'Always on'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