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마트, 여름시즌 맞이 새로운 에어컨 광고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V광고 메인 모델로는 ‘수지’, 온라인 겨냥 바이럴 영상에는 인기 래퍼 ‘제시’ 기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에어컨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온에어되는 TV 광고는 미쓰에이(Miss A)의 수지를 모델로 해 하이마트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표현했다. 광고모델인 수지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모든 브랜드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하이마트의 장점을 소개한다. 전문 상담원을 통한 가격, 성능, 디자인 등 고객 맞춤형 스마트 카운셀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수지의 내레이션을 통해 부각했다. 지난 4월 새롭게 변화를 줬던 ‘모바일편’ 광고에 이어, 세련된 음악과 내레이션을 통해 스마트하고 전문적인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강조했다.
TV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겨냥한 바이럴 영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케이블TV의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래퍼 ‘제시’를 발탁해 친숙하고 코믹한 영상을 페이스북 (https://youtu.be/qP7y8xwrtEw), 유튜브에 선보였다. 제시의 유행어인 “니들이 뭔데 날 평가해”를 “니들이 뭔데 에어컨을 평가해”로 패러디해 하이마트에서 다양한 최신 에어컨을 비교구매 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이 영상은 현재 하이마트 페이스북에 게재된 지 6일 만에 20만 명 이상이 시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희철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4월 선보였던 모바일편 TV 광고를 시작으로 하이마트를 통한 전문적이고 스마트한 선택을 강조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TV광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이마트의 강점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