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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매월 1차종 선정 '리프레시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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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캠페인'을 월 단위로 상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프레시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서비스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달 투아렉을 시작으로 매월 한 차종씩 지정해 상시 진행된다.
2월 캠페인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투아렉 고객들은 소모성 부품 및 기타 수리가 필요한 부품의 비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올해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리프레시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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