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수현·이현우·박서준…훈남 ★들의 특별한 '새해 인사말 모음' 봤더니

최종수정 2014.12.31 21:40 기사입력 2014.12.31 21:40

댓글쓰기

스타들의 새해 인사말 모음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들의 새해 인사말 모음 / 사진제공=키이스트


김수현·이현우·박서준…훈남 ★들의 특별한 '새해 인사말 모음' 봤더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015년 을미년을 맞아 지인들에게 전할 마음 따뜻한 새해 인사말 모음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

2015년 을미년 새해 인사말로는 "을미년 청양띠 해 양처럼 포근한 일 가득하세요", "순박하고 부드러운 양처럼 소통하는 한 해 되세요", "한자 양(羊)이 품고있는 착할 선(善)과 아름다울 미(美), 의로울 의(義) 처럼 멋진 새해 만드세요" 등이 좋다.

또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차고 뜻 깊은 한해 되길 바랍니다", "올 한 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에서 풍성한 결실 맺으시길 기원합니다", "을미년년 새해, 가정에 웃음과 기쁨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등이 있다.

한편 새해를 맞아 김수현, 이현우, 박서준 등 스타들이 새해 인사가 화제다.
키이스트는 3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수현은 "2015년에는 행복하고 따뜻한 소식들로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으며, 박서준은 "어느덧 2014년이 지나고 2015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2014년의 나쁜 기억은 잊으시고, 좋은 기운만 받아서 2015년에는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이현우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지난해보다 조금이나마 더 나은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더 멋지고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새해 인사말 모음, 파이팅" "새해 인사말 모음, 이런 게 있구나" "새해 인사말 모음, 벌써 2015년" "새해 인사말 모음, 시간 빠르네" "새해 인사말 모음,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