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잇는 '허니맛 신제품'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태제과가 허니맛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해태제과가 허니맛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허니버터칩으로 감자칩 시장에 돌풍을 몰고 온 해태제과(신정훈 대표이사)가 '허니제품 시리즈' 2종을 내년 1월5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해태제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허니통통'과 '자가비 허니 마일드'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허니버터칩 본래의 맛을 유지하면서 제품 특성에 따른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허니통통은 감자스낵 제품으로 감자 함량은 낮추고 맛의 풍부함은 높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허니버터칩 강한 맛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이에 비해 자가비 허니 마일드는 허니버터칩 맛을 느끼면서 감자 본래의 맛에 충실한 막대(스틱)제품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버터칩 개발과정에서 쌓은 노하우가 있었기에 단기간에 새로운 제품 출시가 가능했다"며 "맛에 대한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 라인업을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