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환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3기' 해단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한조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 다섯 번째)은 지난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KEB Wingo 대학생 홍보대사 3기' 해단식에 참석해 대학생 홍보대사, 은행 임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자료제공:외환은행)

김한조 외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 다섯 번째)은 지난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KEB Wingo 대학생 홍보대사 3기' 해단식에 참석해 대학생 홍보대사, 은행 임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자료제공:외환은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은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KEB 윙고(Wingo) 대학생 홍보대사 3기'의 4개월간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KEB Wingo 대학생 홍보대사 3기는 지난 8월부터 다양한 홍보 과제에 대해 직접 기획안을 작성해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선정된 내용으로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환전은 역시 외환은행'이라는 강점을 부각하고 지난 1일 개장한 원·위안화 직거래 시장 개장의 의미와 기대효과를 알리기 위해 '행운의 원·위안화 자판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직거래를 표현한 자판기 모형 상자를 쓰고 명동을 방문한 내·외국인에게 행운의 쿠키를 전달했다.

20대 유동인구가 많은 신촌지역에서는 외환은행의 스마트폰뱅킹과 20대 타켓 상품인 윙고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됐고, 최우수 활동 단체상은 10조 윙커넥트 (임나래·이눈솔·홍기언·오현주·정주영), 개인상은 최지섭 학생에게 돌아갔다.
김한조 은행장은 "4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다양한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되었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기수의 '청춘비상, 윙고와 함께 날자' 슬로건처럼 활동기간 동안 보여준 열정과 노력으로 끊임없이 도전해 60명 홍보대사 모두의 힘찬 비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