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효근, 이신애와 결혼 재조명…"초고속 결혼"

최종수정 2014.12.24 09:22 기사입력 2014.12.24 09:21

댓글쓰기

이신애 효근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이신애 효근 [사진=이신애 페이스북]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효근, 이신애와 결혼 재조명…"초고속 결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효근(본명 박효근)이 방송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배우 이신애와 그의 결혼 역시 재조명됐다.

BJ 효근은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진행된 제 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BJ 효근은 피파 온라인 게임을 주제로 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을 해 화제가 된 인물이다.

두 사람의 결혼은 지난 8월18일 이신애가 자신의 SNS를 통해 "저희 결혼합니다. 많이 축하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려 발표하면서 알려졌다. BJ효근 역시 당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우리가 만난 지 75일째네요. 우리에게나 다른 사람들에게나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겠지만 늘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좋은 것만 보여주고 좋은 것만 줄게요. 언제나 지금처럼 예쁘게 사랑해요"라고 화답해 결혼을 인정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연애를 해온 효근과 이신애는 지난달 9일 오전 11시 잠실 가든파이브 알펜시아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에 힘쓴 인기 BJ를 각 분야별로 BJ 총 60명을 선정, 시상을 진행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