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출시

최종수정 2014.12.24 08:54 기사입력 2014.12.24 08:54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 묵은 김치를 컨셉으로 한 PB라면인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은 숙성 김치의 깊은 맛으로 유명한 맛집 ㈜ 오모리와 손잡고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라면재료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김치를 이용해 씹는 맛이 살아있는 찌개형태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시장분석과 맛 테스트를 포함해 12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선보이게 됐다.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은 용기면 타입이며 가격은 1500원.

이 제품은 오모리 김치찌개의 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김치원물과 김치찌개양념을 레또르트 포장한 김치스프가 별도로 들어있다. 기존 동결 건조된 김치로 만들어진 김치찌개라면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구현해 냈다.

GS25는 고급 식자재를 사용한 가치소구형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김치찌개라면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출시하게 됐다.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식품팀 과장은 “선풍적인 맛집으로 인기를 끈 오모리 김치찌개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며 “공화춘, 홍라면과 함께 GS25의 대표 PB라면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