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디비치, 메이크업 스타일러 새롭게 출시

최종수정 2014.12.18 09:02 기사입력 2014.12.18 09:02

댓글쓰기

비디비치

비디비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대표 인기 제품인 메이크업 스타일러(01 고져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페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에 담은 메이크업 세트다. 기존에는 색조 메이크업만으로 구성됐다면 이번에는 파우더와 전용 브러쉬도 추가됐다.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총 4단으로, 1단에는 손쉬운 메이크업을 위한 각각의 전용 브러쉬가, 2단에는 파우더 컴팩트가, 3단에는 브라운 계열의 3색 아이섀도우(샴페인 베이지, 펄리 브라운, 모카퍼플 브라운)와 챠콜 블랙 파우더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4단은 입술 메이크업을 위해 레드 컬러 립루즈와 촉촉한 립밤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5000원이다.
한편 비디비치의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홀리데이 투톤 클러치와 로즈미스트, 클렌징폼, 링클리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3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