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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4.12.12 10:18 기사입력 2014.12.12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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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가 연말을 맞아 쿠퍼스 프리미엄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관 포순이 캐릭터가 길거리 음주자를 대상으로 평균대 똑바로 걷기, 음주 측정 등 간단한 음주 테스트를 진행하고 쿠퍼스 프리미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오는 20일까지 강남, 홍대, 종로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주 3일간 진행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통해 음주 운전의 위험성을 각인시키고 쿠퍼스 프리미엄을 통해 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지친 간을 보호하라는 의미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와 함께 문자를 보내면 진짜 천사가 나타나는 '쿠퍼스 엔젤-SOS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술집에서 고객이 휴대폰 문자(6688)로 매장명과 SOS 쿠퍼스 엔젤을 적어 보내면 진짜 쿠퍼스 엔젤이 등장해 고객에게 쿠퍼스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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