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튜브 "한국 누리꾼, 올 한해 겨울왕국 '렛잇고' 가장 많이 시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겨울왕국 포스터

영화 겨울왕국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유튜브 "한국 누리꾼, 올 한해 겨울왕국 '렛잇고' 가장 많이 시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올해 한국 누리꾼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유튜브 뮤직비디오는 '렛잇고'로 밝혀졌다.
10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유튜브가 한국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를 끈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비롯해 글로벌 인기 동영상,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인기 동영상' 순위를 집계해 발표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유튜브 동영상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렛잇고'였다. 2위는 '윤민수&신용재-인연 불후의 명곡2'가 차지했다. 3위와 4위는 각각 '오렌지캬라멜_까탈레나_Dance Only'와 '또봇 11기-출동! 또봇 전편'이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리와인드 페이지에서 '채널'을 한국으로 재설정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글로벌 인기 영상 1위는 폴란드의 대형 거미 개에 혼비백산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몰래카메라로 찍은 영상이 선정됐다.

호날두, 네이바르, 루니 등 인기 축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나이키 광고와 처음 보는 사람과의 첫 키스를 재연한 영상 등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