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워킹걸' 정범식 감독, 클라라에 사과한 이유는?…"명백한 나의 실수"(전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워킹걸' 정범식 감독, 클라라에 사과한 이유는?…"명백한 나의 실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9일 배우 클라라의 입장과 무관하게 수위 높은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켰던 '워킹걸' 정범식 감독이 클라라와 대중에게 사과했다.
10일 정범식 감독은 '워킹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클라라 씨가 촬영과정에서 보여준 열의와 열정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저의 성숙하지 못한 발언으로 의도하지 않게 클라라 씨에게 실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사과의 뜻이 담긴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저는 클라라 씨에게 연락을 취해 정중하게 사과드렸고, 함께 자리했던 배우 분들에게도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클라라 씨는 제 의도와 마음을 알기에 괜찮다고 하셨지만, 이번 일은 명백히 제가 실수한 것입니다. 차후에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신중하게 말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다.

또 "클라라 씨를 아끼고 저희 영화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사과를 거듭했다.
앞서 정범식 감독은 '워킹걸' 제작보고회에서 "클라라가 영화 촬영을 위해 성인용품을 사용했다"고 예고 없이 폭로했다.

그는 "영화에 진동 T팬티가 등장한다. 영화를 위해 제작한 소품이다. 클라라가 진동 T팬티를 입는 장면을 촬영하기 전 소품을 빌려 가도 되겠느냐고 하더라. 연습한다기에 빌려 가라고 했다"며 "다음날 클라라와 단 둘이 분장실에서 얘길 나눴는데 클라라가 그 기구를 써봤다고 해맑게 얘기하며 아이폰에 녹음한 신음소리를 들려주더라"고 밝혔다.

이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2위로 꼽힌 클라라와 단 둘이 있으면서 그걸(신음소리) 듣고 있는데 어찌할 바를 모르겠더라. 패닉 상태가 오더라"고 설명해 주변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당사자인 클라라는 연신 얼굴이 빨개진 채 눈물을 흘릴 듯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정범식 감독의 T팬티 발언은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고 여배우를 배려하지 않았다는 논란을 사며 대중의 공분을 샀다.

정범식 감독 공식입장 전문

'워킹걸'을 연출한 정범식입니다.

영화 '워킹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12월 9일 진행된 제작보고회 관련,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영화를 연출한 감독으로 개봉을 앞두고 지금까지 함께한 스태프들과 배우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영화를 위해서 누구보다 헌신적으로 노력하며 작품에 임해준 클라라씨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클라라씨가 촬영과정에서 보여준 열의와 열정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저의 성숙하지 못한 발언으로 의도하지 않게 클라라씨에게 실례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클라라씨에게 연락을 취해 정중하게 사과 드렸고 함께 자리했던 배우들에게도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클라라씨는 제 의도와 마음을 알기에 괜찮다고 하셨지만, 이번 일은 명백히 제가 실수한 것입니다. 차후에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신중하게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라라씨를 아끼고 저희 영화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4년 12월 10일 정범식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