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앞서 11일 카트라이더 공식홈페이지에 티라노사우르스와 ‘쥐라기라이더’의 공식 로고가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또, 24일까지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넥슨 플레이(NEXON PLAY)’를 설치하고 카트라이더와 공식친구를 맺는 유저 중 1만 명을 추첨해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올해 서비스 10년째를 맞이한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절반인 2,4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3억8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