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승호 전역, "부모님과 고양이 보고싶어"…취재진도 '엄마 미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승호

유승호

AD
원본보기 아이콘


유승호 전역, "부모님과 고양이 보고싶어"…취재진도 '엄마 미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민 남동생' 배우 유승호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4일 유승호는 강원도 화천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전역식을 갖고 민간인으로 복귀했다. 이는 지난해 3월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한지 21개월여 만이다. 이날 유승호는 팬들과 취재진 앞에서 제대소감을 말했다.

오전 9시 40분경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유승호는 감격에 겨운 듯 울먹이는 모습이었다. 유승호는 연신 "감사합니다"라고 외쳤고 "이기자" 구호와 함께 경례를 했다.

그는 "입대할 때는 인사도 제대로 못해서 죄송하고 아쉬웠다. 전역 때는 정식으로 인사하게 돼 기쁘다. 1년 9개월 동안 많은 것을 배웠다.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고 잘 보살펴주신 소대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잘 따라준 후임조교들에게도 감사하다. 팬들도 감사하다.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다.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승호는 "차기작은 '조선마술사'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 가장 하고 싶은 일로 "자는 것"을 꼽았고. "집밥과 부모님과 저희 집 고양이 2마리가 보고 싶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는 말을 전했다.

이날 영하 10도의 추운 날씨지만 유승호를 보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일본·홍콩 등 아시아 곳곳서 팬들이 모였다.

한편 그는 전역과 동시에 오는 21일 정식으로 국내 팬미팅을 열고 공식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