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설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설록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오설록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오설록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제주숲 동화’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2014)’을 한정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제주숲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겨울동화의 감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한겨울의 제주 숲에서 한마디의 싹이 움트는 순간, 오설록 요정과 희귀새 오색 딱따구리가 새로운 생명력을 나누어주는 신비로운 동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오설록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오설록의 스테디셀러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과 ‘달빛걷기’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삼다연 제주영귤’은 삼나무 통에서 숙성한 오설록만의 한국적 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해 제주영귤로 상큼함을 더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음료로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달빛걷기’는 제주의 푸른 밤바다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삼다연의 그윽한 풍미에 달콤한 배향이 조화를 이뤄 부부나 연인, 친구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의미를 전하는 선물로 좋다.
문규성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팀장)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흔한 연말연시 선물 대신,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한 티타임을 즐기도록 맛과 분위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아이템”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티타임을 통해 소소하지만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