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남교도소, 수용자 노래자랑 한마당 행사 가져...

최종수정 2014.11.23 16:27 기사입력 2014.11.23 16:27

댓글쓰기

해남교도소

해남교도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교도소(소장 김영준)는 지난 20일 수용자 노래자랑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수용자 노래자랑은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최재철)의 후원과 참여로 개최됐다.
이날 수용자 9명(팀)이 참가해 기성가수 뺨치는 노래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문화예술프로그램으로 수용자 합창단 발표회와 초대가수 및 각설이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수용생활을 잊고 즐거운 한때를 만끽하며 수용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행사를 후원한 교정협의회 최재철 회장은 “장차 우리의 이웃이 될 수용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건전한 사회복귀를 이룰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하겠으며 참으로 뜻 깊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준 소장은 “의미 있는 행사를 후원해 준 교정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수용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밝고 명랑한 수용생활을 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수용자 정서함양과 심성순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