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기가요' 에이핑크 luv, 더 이상 소녀는 없다…성숙한 여성미 '폭발'

최종수정 2014.11.23 14:42 기사입력 2014.11.23 14:42

댓글쓰기

에이핑크 /SBS '인기가요' 캡처

에이핑크 /SBS '인기가요' 캡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인기가요' 걸그룹 에이핑크가 luv로 한층 예뻐진 외모로 성숙한 여성미를 폭발시켰다.

에이핑크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Secret'과 타이틀곡 'luv'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그들은 그동안 보여줬던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지우고 성숙한 여인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에이핑크는 먼저 발라드곡 'secret'으로 물오른 가창력을 과시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luv를 통해 과감해진 퍼포먼스 속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 특히 에이핑크 'luv'의 포인트 안무인 엘(L)자 손 안무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에이핑크 'luv'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기억 속 어딘가 남아있을 사랑의 흔적을 따라 걷는 소녀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규현, 에이핑크, 하이수현, 효린X주영, 갓세븐, 니콜, 헬로비너스, AOA, 러블리즈, 윤현상, 마마무, 알리, 홍진영, 소년공화국, 헤일로 등이 출연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