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닥터아토 3·5·7 세 가지 타입에 대한 특징을 소개하며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건조할 땐 3, 가려울 땐 5, 과민감성 피부엔 7'라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닥터아토3·5·7의 전 제품은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를 유발하는 향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광고 이후 닥터아토 콧물티슈, 스키니 오일, 비누 등 각 기능성 제품에 포커스를 맞춘 시리즈 광고를 TV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방영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쉽고 정확한 피부고민맞춤 해결책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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