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3·5·7 시리즈 광고 방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닥터아토

닥터아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민감성피부케어 브랜드 닥터아토에서 새롭게 출시한 '닥터아토3·5·7'의 TV광고를 이달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닥터아토 3·5·7 세 가지 타입에 대한 특징을 소개하며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건조할 땐 3, 가려울 땐 5, 과민감성 피부엔 7'라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닥터아토3·5·7은 35년 동안 유아 피부만을 연구한 보령모자생활과학연구소에서 임상을 통해 개발된 민감성·건성 피부를 위한 피부 단계별 맞춤 솔루션 제품이다.

닥터아토3·5·7의 전 제품은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를 유발하는 향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광고 이후 닥터아토 콧물티슈, 스키니 오일, 비누 등 각 기능성 제품에 포커스를 맞춘 시리즈 광고를 TV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방영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쉽고 정확한 피부고민맞춤 해결책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