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천도시공사 개별숙박 여행객용 상품 출시…호텔엔조이 제휴

최종수정 2014.11.13 09:01 기사입력 2014.11.13 09:01

댓글쓰기

‘The Better 인천패키지’ 출시… 호텔 6곳과 월미테마파크 관람차 등 이용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도시공사가 국내 최대 호텔 예약 브랜드인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별 숙박 여행객용 인천 여행상품 ‘The Better 인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송도브릿지호텔, 하버파크호텔 등 인천시내 내 주요 호텔 6곳 외에 월미달빛마루카페, 물범카, 월미테마파크 관람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시공사는 향후 숙박 및 관광업체를 확대해 더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는 인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추천코스와 함께 특별이벤트 페이지도 제공하고 있다.

인천도시공사와 호텔엔조이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이 상품 구입자 150명에게 ‘2014 AG 손목쿠션’을 기념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기점으로 인천지역 호텔 공급이 많이 늘어난 상황을 기회로 삼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여행상품은 개별 여행객 시장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도시공사는 ‘The Better 인천 패키지’ 1차 프로모션 기간인 올해 연말까지 약 2000명의 국내 관광객이 인천을 다녀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내년에는 월별 테마 프로모션을 통해 약 3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