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상품 최대 74% 할인 판매, 적립금 증정 이벤트 등 혜택 풍성
디토는 '센스있는 엄마들의 선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디토는 지난 2009년 11월 오픈한 이후 첫해 일일 순방문자수가 1만명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12만명으로 10배 이상 성장했고 디토 모바일 앱 다운로드도 130만건에 이른다. 고객 참여형 쇼핑몰에 걸맞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주는 코너를 통해 수백 개의 상품을 찾아 직접 소싱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각종 유아교육전, 베이비페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디토는 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팀 공보성 팀장은 "5주년을 맞이해 디토는 엄마 고객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상품들을 발 빠르게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