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디토, 5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토 상품 최대 74% 할인 판매, 적립금 증정 이벤트 등 혜택 풍성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GS샵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가 3일 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토는 '센스있는 엄마들의 선택'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디토는 육아에 전념하면서 자기 관리도 놓치지 않는 요즘 엄마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 다양한 육아용품뿐 아니라 젊은 엄마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엄마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품을 놓치지 않고 디토만의 특화상품을 소개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디토는 지난 2009년 11월 오픈한 이후 첫해 일일 순방문자수가 1만명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12만명으로 10배 이상 성장했고 디토 모바일 앱 다운로드도 130만건에 이른다. 고객 참여형 쇼핑몰에 걸맞게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주는 코너를 통해 수백 개의 상품을 찾아 직접 소싱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각종 유아교육전, 베이비페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디토는 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1월 한 달동안 디토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골라 매일 특가로 판매한다. 3일 오이보스 베이비로션과 페이스크림을 시작으로, 넛츠앤베리 견과류, 졸리마 트윙클볼, 뉴발란스 스니커즈, 패션 선글라스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일까지 5주년 테마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팀 공보성 팀장은 "5주년을 맞이해 디토는 엄마 고객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상품들을 발 빠르게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