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캠코, 고객서비스 혁신 위한 '캠코 스퀘어' 프로젝트 추진

최종수정 2014.10.16 14:57 기사입력 2014.10.16 14:5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16일 서울 삼성동 별관에서 캠코의 새로운 도약과 사업혁신을 위한 'New 사업비전 설명회'를 개최하고 고객서비스 혁신을 중점으로 하는 '캠코(kamco) 스퀘어'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홍영만 사장을 비롯해 경영진과 직원대표 300여명은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부실·비효율 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공적 자산관리기관'을 새로운 사업비전으로 설정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전략으로 ▲공공기관자산 통합관리 ▲정부위탁자산 전담관리 ▲민간부실자산 정책적 관리를 제시했고 추진과제로는 ▲국유재산의 효율적 관리·개발 활성화 ▲전국 지자체가 보유한 공유재산 위탁개발 활성화 ▲정책금융회사 부실채권 인수 확대 ▲국가연체채권 위탁징수 등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홍영만 사장은 "캠코가 공공자산 전담관리 및 민간 부실자산의 정책적 관리기능을 수행함으로써 '공적 자산관리기관'이라는 새로운 사업비전을 실현하고 캠코 스퀘어 프로젝트를 통해 공익가치 공유와 활용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