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클로, 후리스 국내 출시 10주년 기념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니클로

유니클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후리스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 개설과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리스는 따뜻한 공기 층을 만들면서 가벼움과 포근함을 동시에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4 후리스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Lifewear) 콘셉트에 맞춰 풀집재킷 (Full-zip Jacket), 베스트, 코트, 블루종, 풀오버·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빛을 열로 바꾸는 미네랄 함유 보온 원사 (Mineral-infused heat storage thread)를 사용해 옷 안의 온도를 약 1.5도 상승시키는 등 최상의 보온성을 갖게 됐다.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와 국내 후리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 (http://fleece-campaign.com/)를 오픈하고 음악감독 박칼린, 만화가 허영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총 20여명의 일상과 함께하는 후리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31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두의 후리스 스타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또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후리스를 입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후리스스타일' 또는 '#fleecestyl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30명을 매 주 선정, 총 90명에게 후리스 1종을 선물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