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UCC' 공모전 개최

최종수정 2014.10.02 15:58 기사입력 2014.10.02 15:58

댓글쓰기

대상 200만원 상금과 경품 증정
수상작은 광고 소재로 활용 검토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 현대산업개발이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 주제인 '혁신이란 이런 것이다', '당신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는 ○○○이다' 중에서 한가지를 골라 CF, 애니메이션, 단편영화 등 영상의 형태로 제작해 최대 3개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심사 기준은 창의력, 컨셉 이해도, 완성도 등이다.
이번 UCC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10월 1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i-park.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webinfo@hyundai-dvp.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이달 말인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 200만원(1편), 최우수상 각 100만원(2편), 우수상 각 30만원(5편) 등 8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유튜브, 블로그, 홈페이지 등 현대산업개발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 소개되며, 향후 아이파크 브랜드 광고 소재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SNS를 통한 'UCC 공모전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스크랩 이벤트는 공모전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스크랩하고 url을 송부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UCC 공모전이 아이파크가 만들어가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함께 참신하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