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파크百, 내달 2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파크백화점이 내달 2일부터 시작되는 가을 정기세일의 테마를 '문화 백화점'으로 잡은 가운데 직원들이 매장에 진열된 악기 상품을 조율하며 세일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파크백화점이 내달 2일부터 시작되는 가을 정기세일의 테마를 '문화 백화점'으로 잡은 가운데 직원들이 매장에 진열된 악기 상품을 조율하며 세일을 준비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아이파크백화점이 내달 2일부터 26일까지 25일간에 걸쳐 '가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파크백화점은 이번 테마를 '문화 백화점'으로 잡고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을 맞아 각종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다음달 4일과 5일 이벤트파크에서는 스피드하키와 포켓볼, 어린이 목마 등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운동회'가 열린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쉽고 재미있는 방식의 스포츠 게임을 통해 즐거운 가을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세일 기간에는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제'가 열려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작을 관람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에서 열리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9월3일~내년 3월 1일)의 주제가 된 '이웃집 토토로'와 '모노노케 히메' '센과 치히로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지브리의 대표작 6편이 상영된다. 10월3일부터 1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야외 이벤트파크에서 열리며 300석 규모의 관람석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감상 할 수 있다.

문화생활을 돕는 이벤트로는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과 뮤지컬 '뿌리깊은 나무' 페이스북 친구 이벤트가 열린다. 10월9일까지 아이파크몰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PARKmall)에서 열리는 '티켓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기간 잡화와 의류, 아웃도어, 스포츠, 가구, 악기, 취미용품 등 전품목 10~30% 할인에 들어간다. '데이트룩 패션제안'과 '가죽 특집전' '앵클 부츠전' 등에서는 가을과 어울리는 의류와 잡화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취미·여가 상품도 대거 선보여 '전시 악기 초특가전' '단풍 나들이 패션 제안전' '캠핑·아웃도어 특별전' 등도 진행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