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준희, 마스타우와 열애설 적극 부인 "쇼미더머니 콘서트는…"

최종수정 2014.10.02 10:38 기사입력 2014.10.02 10:38

댓글쓰기

고준희, 마스타우와 열애설 적극 부인 "쇼미더머니 콘서트는…"
썝蹂몃낫湲 븘씠肄

고준희, 마스타우와 열애설 적극 부인…"쇼미더머니 콘서트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고준희가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고준희, 김명석의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는 "지난달 20일 고준희가 마스타우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쇼미더머니 콘서트’에서 고준희는 친구와 함께 응원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겼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종교를 가지고 있고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 때문에 더 빨리 친해진 걸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고준희 소속사는 2일 매체와의 통화에서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단지 얼굴을 아는 정도"라며 "왜 이런 열애설이 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난감해했다.
이어 "마스타우 친구들 중 고준희와 친구인 사람이 많다. 그래서 지인들과 몇 차례 만남을 가졌을 뿐 두 사람이 만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또한 마스타우 공연을 관람한 사실에 대해 "소속사 대표가 표를 구해준 것이며 이 공연 역시 회사 사람들, 지인들과 함께 갔다. 아마 대중들의 눈에는 고준희만 보여서 이런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편 배우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활동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