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최고 60%↓

최종수정 2018.09.08 00:02 기사입력 2014.09.23 11:1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삼성카드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최고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놀이공원 할인 이벤트 진행
이벤트는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방문 시 적용된다. 에버랜드 방문시에는 삼성카드로 본인 자유이용권을 온라인으로 예매하면 6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출력한 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2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는 현장에서 삼성카드로 본인 자유이용권을 결제하면 1만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40%를 현장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도 본인 자유이용권 60% 현장 할인과 함께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30% 현장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놀이공원 서비스 제공 카드를 보유하고 이용 실적을 충족하면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서울랜드 이용 시에는 '삼성카드 3'을 포함한 일부 카드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