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양경제청, 추석 사회복지시설 방문 따뜻한 온정 나눠

최종수정 2014.09.05 16:38 기사입력 2014.09.05 16:38

댓글쓰기

"여수·순천·광양·하동 등 시설방문, 위문금과 사랑의 쌀 21포 전달"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희봉)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금과 사랑의 쌀 21포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특히, 이희봉 청장은 5일 여수 에덴동산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를 딛고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는 입소자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외에도 광양경제청 이희봉 청장은 순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광양 매화원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희봉)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금과 사랑의 쌀 21포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특히, 이희봉 청장은 5일 여수 에덴동산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를 딛고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는 입소자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외에도 광양경제청 이희봉 청장은 순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광양 매화원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훈훈하고 풍성한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