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12회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은 ‘ The First and The Best (최초로 시작해 최고로 만든다)’를 주제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외식사업 아이디어, HMR 상품 아이템’ 부문과 ‘아모제푸드 CI (빅 스마일)을 활용한 인쇄광고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수상자는 대상 1팀을 비롯해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6팀 등 총 10팀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해외연수 및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2000여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모제푸드는 외식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